기아 EV6 완전 공개! 아이오닉5 뛰어넘었다! 고성능GT까지! KIA EV6 GT!

게시일 2021. 03. 30.
기대 이상의 놀라운 기아 최초의 순수전기차 EV6가 완전히 공개되었습니다.
고성은 GT와 GT Line까지 공개되면서 아이오닉5를 뛰어넘었네요!
💕구독 🙏 잊지마세요! url.kr/xtMkzF
#기아전기차 #EV6

[INFO]
🔍영상&이미지 :기아자동차 / 현대자동차
🔍영상에 사용된 모든 이미지와 영상은 출처를 표기하고 있습니다. 혹시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연못구름 네이버 인플루언스 채널 in.naver.com/lastzone
🔍비지니스&콜라보&제보: xhojin@naver.com
🔍 영상 URL이나 소스 코드를 통한 공유는 자유롭게 가능합니다. 단, 카피나 재편집, 복제 등은 금지합니다.

[Video Chapers]
00:00

[추천 영상]
▶그랜저 뛰어넘는 K8 실내공간! 공식사진!
ko-u.info/losk/bidio/oX5-mKtplYNeh2g
▶기아 K8 확정된 4가지 파워트레인을 세부적으로 알아봅시다!
ko-u.info/losk/bidio/a4p3mXiBiaxeiGg
▶혁신적인 실내공간과 수납공간! 아이오닉5! 7가지 차별성!
ko-u.info/losk/bidio/gYWEi5WKkGuSnmQ

댓글

  • 르노 모르포즈가 정말 이쁜 디자인인데 EV6는 그보다 화려하지는 않지만 단순미가 더욱 강조되 있어서 오히려 어떤부분에선 더 보기 좋습니다. 최근래 나온 전기차중에 중국 니오차가 참 이쁘구나 생각하고 있던차에 대한민국에도 이런 좋은 디자인의 전기차가 나와서 너무 기분 좋습니다. 그동안 내연기관에서 세계 시장에서 저급취급 당했던 현대기아가 이제 전기차라는 새로운 시장에서는 소비자 호갱 만들지 말고 진짜 경쟁하는 회사가 되었으면 합니다. 또한 삼성전자도 이제는 전기차에 뛰어들 적기라고 보는데 뒷배경에서 훼방 놓을 금속노조와 거짓민주화 세력들과 로비대상자들의 훼방이 벌써 눈에 선하네요

  • 0-100이 3.5촌데 어떻게 2등하냐 너무 뻥티겼는데

  • 과연 전기차끼리 붙었을때 기아차가 힘을 쓸수 있을까? 전기차의 특징은 기어가 없다는 것이고 그래서 밟으면 그냥 최대치로 힘을 발휘하니.. 내연기관인 차량하고 비교해봤자.. 당연한거 가지고 생색내는 것밖에 되지 않는다. 그냥 전기모터와 내연기관의 차이로 일어난 포퍼먼스이지.. 기아차라서 다른게 아니다. 실험할려면.. 아우디 e트론이나 포스쉐 타이칸, 테슬라 로드스터나.. 이런것과 비교하면 명함이나 내밀겠니?

  • 전기차는 거이 제로백 2초대야.. 스타트는 슈퍼카보다 빠를수밖에없지요. 내연기관이랑 전기모터 차이임..400m 아닌 해외처럼 1000m드레그면 중반부터 뒤처지게됨. 400드레그는 어떤 전기차가와도 전기가 유리할수밖에없음..

  • 전기차가 초반토크가나오기때문에 제로백이 잘나오지... 외형 실내 디자인은 진짜 국산이최고! 주행질감 고속안정성 결함없는완성도... 이것만 잘해낸다면 독삼안부럽지....

  • 궁금한건 전기차는 어떤정비를 하나요? 가솔린 디젤처럼 주기적으로 하는 정비가 뭐가 있는지?

  • 사거리에서 외제 스포츠카몰면서 꼴갑떨던놈들을 만났을때 바로 옆에 세우고 한번 씨익 웃어주면은 그 꼬소한맛을 어찌 표현할수있을까...ㅋㅋ 빠르다는것 하나로 까불다가 쪽팔려서 팔아버리지않을까?

  • 근데...디자인이 애매하다...너무

  • 솔직히 나오면 어디서 충전 하닌 불편하다 좀 충전소좀 만들어 놓고 얘기 해라 짜증난다

  • 아이오닉보다는 낫다만은 벤츠나 아우디 다지인보다가 이거 보면 여전히 장난감...디자인이 그렇게 어려운 것일까?

  • 기아 대박

  • 처음 봤을 때는 디자인 좀 갸우뚱했는데 볼수록 멋지네...

  • 음악이 심장이 뛰는 것 같아요 웅장해요.!! EV6 너무 매력적인 전기차네요^^

  • 멋있어요 기아 만세

  • 훌륭했어요.♡♡♡♡♡

  • 전기차 초창기의 사건 사고의 모든것은 오로지 소비자의 몫이다!

  • 점검 1개월 수리 1개월. 고장나면 돌아삔다.

  • 블랙모터 달았네..

  • 510km에 웃고갑니다ㅋㅋ

  • 유튜브나 문이버에는 흉기차 빠수이들이 확실히 많은가보네.같은 그룹인데다가 뭐가 더 낫다,좋다,경쟁 한다 이디랄들ㅋㅋㅋ 아이오닉5 는 중단이라며~~^^ 주행거리도 사기고. 당연 이 EV6도 그러겠구만~^^

  • 나와 봐야안다

  • 아우디 etron GT 빠르세 타이칸 키아 EV6 GT 맞짱 뜰날 얼마 안남았네요^&^ 리막의 기술이 녹아들었다는 비슷한 뿌리의 차종들

  • 와.....첨엔 아이오닉 5가 진짜인줄 알았는데 진짜는 이거였네 ....ㄷㄷㄷㄷ

  • 아이오닉보고 실망했는데 이차는 정말 매력적이다

  • 기아야 현대랑 분사 안돼니? 난 예전에 기아가 보고싶다 ㅠㅠ

    • @신차정보 연못구름 인간을 위한 안전고성...현대하곤...차원이 달랐다고 생각해요. 기아차만 주구장창 타서 ㅋ

    • 현대차가 인수하기 전에 기아는 고성능을 추구했는데 예전 기아가 다시 생각나네요^^

  • 외관이 좀~~너무 내연 기관 흉내느낌. 나머지는 뭐~~굿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멋지네요 ~~

  • ev6는 비전루프 없나요?

  • 본넷트가 꼭 성지더러운넘 메부리코처럼 생겨서 실패

  • 드뎌 gt 이름에 걸맞는 차가 등장

    • 근데 본격 생산은 22년9월 ㅠ

  • 나는 나중에 전기차가 대중화 될때쯤 사야지

  • 디자인이 너무 조꾸려 헤드램프 꼭 그렇게 했어야 됐냐!!!!!!!!!!!!

  • 그랜저 중간에 나누어진 어설픈 디스플레이 보고 커브드디스플레이 였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k8이랑 이차는 다행이네요

  • 남에글 막 지우네 ㅋㅋ 저게 저런 가속력에 코너 안정성 졸라 떨어질텐데 사고 엄청 많이 날듯 한데 ㄷㄷ 옆에 수퍼카들은 코너안정성이라도 있지. 뱁새가 황새 따라가다 가랭이 찢어질텐데 ㅉㅉ 몸통 긴게 디자인적으로 완전 별로네 ㄷㄷ

    • 지하철이 젤 안전하니 그거타거라 ㅋ ㅋ ㅋ

  • GT-line이 5950만원부터니까 딱 보조금 받을 수 있는 마지노선이네

  • 번창하세요!!!!!!!

  • 전기차의 제로백은 당연히 빠르다...어느 전기차도 마찬가지

    • 머래 ㅂ ㅅ이..ㅋㅋ 전기차가 제로백이 내연보다 평균적으로 빠르긴하지만 평균 7초대이지 3초는 아니야 ㅋ

  • 뒷 모습..그랜저 판박이다..이게 흠

  • ev6 리밋 해제 하면 맥라렌도 딸 수 있는거 아닌가..

  • "와 우" 라는 말외에는 안나오네요

  • 지금 발표하는 고성능 차 보다 빠른 연못구름 영상 올라오는 속도ㅋㅋ

  • 디자인이 너무 밋밋한데 저렇게 하니까 멋지네 차량 색상을 투톤으로 출시하면 좋을거같은데

  • 먼저출발한거같은데

  • 좋은차네요. 기대 됩니다. 그냥 저는 테슬라 살게요. ^^

  • 쏘렌토 연비실수 같은 주행거리 실수 하지말고 가격 잘 책정하길. 고성능이라 7천만원이면 기아 등돌림

  • 전기차는 키로수 의미없나요? 바데리/소모품만 쌩쌩하면 엄청오래 타겠네요?

  • 이차는 좀 끌리네

  • 아 진짜 대박이다. 👍

  • 아이오닉 구매자 어쩔?

  • 유럽기준

  • 기아 이정도면 반칙인데 너무잘만들엇네

  • 문제는 보조금,,올해는 틀렸고...

  • 같은 전기차끼리 비교했으면 좋을텐데 아쉽네요

  • 초반 스타트는 전기차가 원래 빠른데 그걸 보여주는건지 슈퍼카보다 빠르다 이걸 보여주는거겠죠. 영상에서 나온 다른 업체도 전기차로 비교를 해야지 않을까 싶네요. 저기 나온업체 전기차들은 거의 제로백이 2초대고 테슬라로드스터는 1.9초라던데 요즘디자인은 현대보단 기아네요.. 현대 아이오닉6 컨셉 디자인데로 나오면 좋으련만 다른 유튜브에서 3천만원대라는데 지원금 해서겠죠

  • 와 제로백 ㄷㄷ

  • 이제 하나 둘씩 내연기관 차량 잘 만드는 회사들도 주행거리가 만족스럽게 나오고 있고 빠르기까지 빠르니 테슬라는 이제 단차 같은 문제도 신경써야할듯 테슬라 샀다는 사람들 보면 단차나 어디에 이상이 있다는 사람들이 많이 나오니 이런 차량들이 나오기 시작하면 테슬라는 고객들이 점점 빠져나가기 시작할듯

    • 기존 내연기관 제조사에서 만든 전기차가 올해부터 출시가 되면서 테슬라도 품질부분에 있어서 더 이상 개선하지 않고 판매하기는 힘들 것 같습니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좋은 전기차를 구입할 수 있게 되어서 경쟁이 좋은 것이겠죠!

  • 현대기아차 광고방송인가요??세계일등차네

  • GT버전은 당연히 6천만원이 넘을테니 판매량은 안습이 될테고 결국 패밀리카 컨셉의 아이오닉을 물리치긴 어려울듯

  • 7인승 전기차까지 존버

  • 영상을 보고있으니 차가 웅장한 느낌 캬~

  • Bgm 모에요 영상보다 음악들으려고계속봅니다

  • 낮에 본 벤츠보다 실내는 못하지만.... 아이오닉5의 흰색 보다는... 영상으로만 보면.... 기아는 그냥 다이얼식으로 가려고 하네... 전기차도... 역시 v2l 기능 있네...

  • 아 다이얼변속기 ㅠㅠ 제발 이것만은......

  • Bgm 좋네요. 제목이라도 알려주세요

  • 뭔가 멕라렌을 이기지 못한게 신빈성을 더 높여준것 같네요 다 이겼다면 뭔가 주작같을것 같은데

    • 평균을 잡아도 2억이 넘는 내연기관 스포츠 차량들과 경쟁할 정도로 높아진 성능을 마케팅 요소로 잘 활용한 것 같습니다.

  • 며칠

  • 실 내외 잘 나왔네요....미래적인건 아이오닉5~ 스텐4천후 롱레5천중 gt라인5천후 gt 7천 보조금 받으면 3천 중후반잡을수 있겠네요 기변 반년도 안됬는데.....기변 욕구가...;; 와이프랑 합의하에 4~5년후에 전기차로 가기로했지만....너무 갖고싶네요..ㅠㅠ

  • 대단 합니다

  • 최고네요~^^

  • gt는 22년도 하반기에 나온다는데 그때까지 다른 회사는 손가락빨고 있겠어요?

    • 그때까지 손가락 안빨고 있어도 제로백 3초대 이하는 안나오지 싶은데? ㅋㅋ

    • 22년이면 아이오닉6가 더 빠르겠네요.

  • 차박으로 사고싶네요

  • 드래그 영상을 반복재생하게 되네요 매력적이다

  • 기본가가 궁금합니다

    • @MALIBU 1.35 Red Line 결함만 없다면 가성비 좋네요 지켜보다 결함 없으면 내년 보조금 받고 하면 좋을듯 하네요

    • 4천후반으로 잡혀서 보조금받으면 3천중반대로 가능할거에요

  • 음악이 멋있네요

  • 전기차 수요빨리늘어나서 가격떨어지길ㅜ

  • 지렸네요ㄷㄷ 그나저나 EV6 GT 가 7천만원 이상 되지 않을까 우려를 ㄷㄷㄷㄷ

    • @경북시골[Gyeongbuk Korea] 맞네요 GT가 7200부터 시작이니ㅋㅋㅋ GT-line이 딱 5950부터니까 보조금 마지노선이네여

    • 공개 성능 그대로라면 보조금 다 받는 6000만원 이하에 나올수가 없을 겁니다. 같은 성능의 내연기관차들이 1억 중반대를 훌쩍 넘어가니까요. 그리고 1억 넘는 스포츠카와 비교라면 전기충전의 번거로움도 감당 가능하거든요. 고급유 가격에 각종 엔진 소모품 교체비용 생각하면 내연기관차는 유지비가 극악인데 전기차는 그런 부분에서 엄청나게 절약되니 충전의 번거로움도 큰 단점이 못되죠. 제 생각엔 최소로 잡아 7000만원대 확실히 넘을 것 같습니다.

  • 쓱 봤는데 외형이 가제트 차

  • 와 정말 외국 스포츠카랑 견주다니 대단하다 그자체 밖엔 잘이 필요없다

  • 아오5 패배^^

    • 아이오닉5와는 전혀 다른 방향성의 차량입니다^^

  • 성능이 대단하네요

  • 크으

  • 오 장난 아니네요

  • 차원이 다른 디자인이네요~!!!

  • 잘보고갑니다

  • 와! 작정하고 나왔네요

  • 여건되시면 렉서스도 좀 .....

    • 먼 뜬금 렉서스가 튀어나오지? 토왜인증인가..ㅋㅋ

  • 와 실내가 진짜 멋있다

  • eGMP로 GT 까지 만들다니 꽤 잘만든 플랫폼! 인정!

    • 비어만 형님이 RM20e를 발표할 때에 EGMP 플랫폼이 600마력을 대응한다고 했는데 플랫폼의 강성 수준은 스포츠카에 준할정도로 좋아진 것 같습니다.

  • 기아EV6 멋지네요 ㅎㅎ

  • 아이오닉5 베터리는 왜 72짜리일까요? EV6는 77짜리인데.... 아이오닉5도 77짜리 베터리를 넣어달라고 요구해야될듯하네요

    • v2l때문에 안전성 높인다고 배터리 충전용량 제한 걸었잔아 ㅂ ㅅ아.. 기아나 테슬라나 500키로대에..v2l 넣으면 기존처럼 주행거리 유지할수 있을꺼같냐?ㅋ 아이오닉5 처럼 당연히 키로수 줄여서 안전성을 높이겠지 ㅋ

    • @Kein K EV6일반차도 77배터리들어갑니다. 수출용도 아이오닉5를 77짜리 넣어서 수출하구요

    • @MICE MOUSE EV6 77짜리 배터리 넣어서 보조금 못 맞추겠네요?

    • 77넣으면 보조금 못맞춰서 그랬겠죠

    • 그거는 아이오닉6 때 나옵니다. 둘다 같은 스펙으로 나오지 않고 높은 버젼을 한단계씩 내년부터 서로 나올겁니다. 마케팅이죠

  • Ev6

  • 1빠